60 초 옵션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6월 28일 | 0개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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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ressor의 일반 환경설정

설정: 이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새 작업에 대한 기본 설정을 지정합니다.

위치: 이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새 작업의 기본 위치를 지정하십시오.

새 배치를 시작한 후: 일반 패널의 이 섹션에는 두 가지 제어기가 있습니다.

현재 탭에서 배치 지우기: 배치가 트랜스코딩된 후 현재 보기에서 배치 정보를 자동으로 제거하려면 이 체크상자를 선택합니다.

활성화된 탭으로 전환: 배치가 트랜스코딩될 때 Compressor가 활성화된 보기로 전환되도록 하려면 이 체크상자를 선택합니다.

모든 대화상자 경고 재설정: 일부 경고에는 동일한 오류의 이후 인스턴스를 표시하지 않는 체크상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억제된 경고가 표시되도록 재설정합니다(해당 조건에 의해 트리거될 때).

활성 대기열 제한: 이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활성 대기열에 포함할 수 있는 배치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00, 500, 1000 또는 무제한 배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감시 폴더 옵션

기본 출력 위치: 이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감시 폴더 출력 폴더의 기본 위치를 지정합니다.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출력 폴더가 감시 폴더와 동일한 디렉터리 레벨에 생성됩니다.

데스크탑: 출력 폴더가 데스크탑에 생성됩니다.

동영상: 출력 폴더가 동영상 폴더에 생성됩니다.

__초 동안 대기 후 처리 시작: 파일이 감시 폴더에 추가되면 Compressor는 파일에서 더 이상 변경 사항이 감지되지 않을 때까지 트랜스코딩을 시작하기 위해 대기합니다. 그러나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저장 또는 내보내기를 시작하고 프로세스를 일시 정지한 다음 다시 시작합니다. 트랜스코딩을 사용하려면 파일을 완전히 저장하거나 내보내야 합니다. 파일을 완전히 저장하거나 내보내기 전에 프로세스가 시작되면 프로세스가 실패합니다. 이 팝업 메뉴를 사용하여 Compressor가 트랜스코딩을 시작하기 전에 변경 감지를 중지한 후 대기하는 시간(초)을 설정합니다.

참고: 파일을 저장하거나 내보낼 때 응용 프로그램이 60초 이상 일시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파일을 수동으로 감시 폴더로 드래그하기 전에 파일을 다른 폴더에 저장하거나 내보내십시오.

감시 폴더 처리가 시작될 때 사운드 재생: 감시 폴더가 트랜스코딩을 시작할 때 오디오 알림을 받으려면 이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수정 : Windows 7에서 60 초 제한을 적용하지 않는 전원 옵션

알려진 문제점 으로, 정책 설정이 사용자에 의해 아래 값으로 변경됩니다. 이 설정은 커널에서 사용하지 않더라도 60 초 임계 값입니다. 커널은 절전 및 최대 절전 모드 시간 초과에 대해 60 초의 고정 최소 값을가집니다. 이 알려진 문제를 해결하려면 절전 및 최대 절전 모드 60 초 옵션 시간 초과가 최소 60 초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ySpace의 데이터 이식성 프로젝트는 이제 OpenID를 지원하고 데이터 저장 및 캐싱 제한을 완화했습니다.

MySpace의 데이터 이식성 프로젝트는 이제 OpenID를 지원하고 데이터 저장 및 캐싱 제한을 완화했습니다.

잘 알려진 웹 사이트는 MySpace의 데이터 이식 프로그램의 구현을 완료했으며,이 프로그램은 외부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 데이터 캐싱 및 저장을 허용하고 OpenID 싱글 사인온 (sign-on) 방법을 지원하도록 수정되었다고 MySpace는 월요일에 발표했다.

Windows 7에서 Microsoft는 UAC (사용자 계정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Windows Vista에 내장 된 새로운 보안 기능으로 인해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했음을 인정하면서 Microsoft는 Windows 클라이언트 OS의 다음 버전에서 많은 60 초 옵션 권한을 가진 UAC (사용자 계정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엔지니어링 윈도우 7 블로그에서 마이크로 소프트는 비스타의 "가장 논란의 여지가있는"기능 중 하나 인 UAC를 불렀으며, 윈도우 7에서 UAC를 조정하여 Microsoft의 의도 60 초 옵션 된 목표와보다 긴밀하게 협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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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는 시스템의 보안을 향상시키고 PC의 주요 사용자 인 사람들에게 응용 프로그램 및 설정을보다 잘 제어하기 위해 Vista에 UAC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UAC는 이점보다 많은 사용자의 골치 거리에 가깝습니다. "UAC는 시스템을 제어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유 비용을 줄이며 소프트웨어 생태계를 개선하려는 의도로 만들어졌습니다. MS의 윈도우 코어 운영 시스템 사업부 부사장 인 벤 패티 (Ben Fathi)에 기인 한이 게시물에 따르면, UAC는 관리자 권한이없는 사용자가 PC를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도록합니다. "

"우리가 배운 점은 Vista에 일부만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Vista에서 어떻게 설정 되었기 때문에 네트워크의 허가 된 사용자조차도 일반적으로 액세스해야하는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없게됩니다.

Microsoft가 Windows 7에서 세 가지 앱 제한을 제거하고 Netbooks의 경우 하드웨어 제한을 60 초 옵션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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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7 Starter Edition의 제한 세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하는 것은 두 가지 중 적은 것이 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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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형의 마음

이것은 표준 모드입니다. 전체 게임 경험 : 먼저 가능한 60 초 옵션 한 많은 물품과 가족 구성원을 모은 다음 보호소에서 생존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저는이 모드가 생존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지만 청소 측면이 나쁘거나 전혀 실행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옵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60 초 옵션

찾아 헤매다
표준 게임의 첫 부분 만 포함합니다. 물자와 가족을 모으기. 이것은 Apocalypse의이 부분을 실행하고 개선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활착
표준 게임의 두 번째 부분 만 포함합니다. 대피소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난이도에 따라 무작위로 보급품과 가족 구성원이 지급됩니다. 이 모드는 Scavenge 및 Apocalypse의 Scavenge 부분에서 지연을 경험하는 플레이어에게도 권장됩니다.
상태 효과
이 섹션은 가장 큰 것에서 가장 작은 것까지 플레이어에 대한 위험에 따라 정렬됩니다.

질병:
이것은 방사선이든 미생물 질병이든 모호한 현미경 위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노출은 일반적으로 대피소 외부의 세계와의 접촉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청소 여행, 문 응답, 부패한 음식 또는 오염 된 물 섭취 등이지만, 바퀴벌레 침입, 열악한 위생, 아픈 가족과 같은 대피소 내부의 위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등등.
질병이 광기보다 더 나쁜 것으로 간주되는 유일한 이유는 확인하지 않은 상태로두면 enire 가족을 잠재적으로 없애는 능력입니다.
이 상태는 치명적이며 (약 15 일 만에 질병으로 인한 사망, 부분적으로 "병"에서 "병에 걸린"상태로 변하는 상태로 측정 됨) 전염성이 있습니다 (다른 가족 구성원이 다른 사람의 질병으로 인해 아플 수 있음).
캐릭터에서 볼 수 있으며 녹색 또는 창백한 피부, 적목 현상, 땀과 떨림으로 나타납니다.
사람의 상태 효과 목록에 "병"으로 나타납니다.
질병에 대한 해결책 : 구급 상자는 한 명의 플레이어의 질병을 없앨 수 있지만, 질병이 날 사이에 치료하는 것보다 우선 순위가 높은 질병의 확산으로 인해 다음 날 다른 사람에게 퍼질 수 있습니다. 누군가 아프고 구급 상자를 빨리 구할 수없는 경우 모든 자원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머지 건강한 벙커 주민들을 위해 이러한 자원을 보존하는 것 외에도 그들과 질병을 모두 죽일 것입니다.

광기 :
광기는 보이지 않는 이성 가치의 고갈로 인한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이에 영향을 미치는 사건은 매우 분명합니다. 특히 사람 (또는 개)의 죽음, 선물 제공 거부 또는 우울한 가족과의 대화 거부 등과 같은 것입니다. 캐릭터를 빼앗을뿐만 아니라 시한 폭탄으로 전환하기 때문에 60 초 옵션 특히 위험합니다. "폭발"은 피난처에있는 하나 이상의 물체를 불가피하게 파괴하거나 음식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약 10 회 발생) -초기 변경 후 12 일 후, 그 상태가 "미친"에서 "괴롭힘"으로 변경된 후) 대피소를 떠나기 전 사망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상태는 (효과적으로) 치명적이지만 질병보다 죽이는 데 더 오래 걸리지 만 (광기를 둘러싼 테스트가 진행 중임) 전염되지는 않습니다.
캐릭터에서 볼 수 있으며 각각 고유 한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Ctrl + F 검색을 통해 빠르게 찾을 수있는 "Game Mechanics"섹션의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사람의 상태 효과 목록에 "미친"으로 나타납니다.
광기에 대한 해결책 : 이성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가시적 인 지표가없고이를 개선 할 수있는 무작위 기회 만 있습니다. "버디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함께 유지하고 오랜 시간 동안 쉼터에 혼자있을 수 없도록하고 다양한 이벤트에서 성공을 거두면 이성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예방이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닌 경우 (한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이미 광기가 발생 했음) 피해는 여전히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미친 캐릭터가 "치료"될 수는 있지만 충분한 사기를 회복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팬케이크가 대피소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비밀 캐릭터"장에서 그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을 제외하고, 미친 사람은 귀중한 도구 및 / 또는 자신을 파괴하기 전에 내려 놓아야합니다. 그들이 죽거나 "도망"할 때까지 (효과적으로 그들을 죽일 때까지) 음식과 물을 박탈하십시오.

상해:
도끼로 면도, 도끼로 상처를 소작하는 등 (도끼는 상당히 해를 끼칠 수 있음) 등과 같이 잠재적으로 부상을 유발할 수있는 대부분의 사건은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응급 처치 키트로 쉽게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치명적이지만 전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에서 볼 수 있으며 흥미롭게도 치료 된 상처로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부목 다리, 거즈로 감싼 상처 및 찰과상 등이 있습니다.
사람의 상태 효과 목록에 "상처"60 초 옵션 로 표시되며 부상 과정의 중간 쯤에 "고통"으로 변경됩니다.
부상에 대한 해결책 : 부상은 사실상 더 평범한 질병이며 구급 상자로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제외하고는 희생자가 죽을 때까지 무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표시되었을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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