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자주 묻는 질문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5월 8일 | 0개 댓글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A. ATM(Asynchronous Transfer Mode) 카운터는 ATM 오버헤드(셀 헤더 및 AAL5 패딩)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

데이터를 통계적으로 접근하고 변수를 다양한 표면으로 작성해야 되는 기관 혹은 개인이라면 이 통계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를 사용하는 다양한 분야들 중에는 농업, 지리학, 기상학, 수문학, 고고학, 삼림학, 해양학, 수산학, 의료, 환경 연구 등이 있습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는 Spatial Analyst를 보완해줍니다. Spatial Analyst에서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보간법은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ostatistical Analyst에는 더 많은 통계 모형과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최적 표면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매개 변수 조정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Geostatistical Analyst는 Spatial Analyst에 포함되지 않은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로 대화형 마법사는 보간 과정을 단순화하고 사용자에게 적용 전 표면 미리 보기를 지원합니다. Spatial Analyst는 지도 대수, 결합 기능, 데이터 전환 등과 같이 다른 영역의 기능도 다수 포함하고 있습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는 확정적, 지리통계적 보간법의 종류를 증가시키며 다양한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Geostatistical Analyst는 예측, 확률, 분위수, 예측 오류 등의 표면 결과값을 다양하게 지원합니다. 표면은 그리드, 등고선, 채워진 등고선, 음영식 혹은 이 랜더링을 결합한 방식으로 표현이 가능합니다. 표면은 래스터와 쉐이프파일 형식 파일로 내보낼 수 있으며 ArcGIS Spatial Analyst 등의 익스텐션에서 함께 작업 가능합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는 데이터 분포, 지역과 세계 이상치 구분, 세계 경향 파악, 데이터의 공간의존도 이해를 탐구할 수 있도록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 도구셋을 제공합니다.

공간 좌표를 가진 데이터라면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는 FX 자주 묻는 질문 랜덤 포인트, 일반 그리드, 폴리곤의 중점으로 공간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감시소에서 측정된 온도, 수치 표고 모델(DEM) 그리고 각 군별 암 비율 등과 같은 활용 예시가 있습니다.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ESDA)은 통계데이터를 감별하고 어떤 보간법이 데이터에 적합할 지 선별할 수 있는 그래픽 도구셋입니다.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데이터 분포, 지역과 세계 이상치 구분, 세계 경향 파악, 공간자기상관 검사, 다수의 데이터셋 간 연관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에서 열람할 수 있는 화면은 ArcMap과도 동기화됩니다. 이 도구로 선택된 데이터는 ArcMap과 다른 탐색 도구에서도 선택됩니다.

보간법은 측정된 값으로부터 표면을 생성하여 경관 내 각각의 위치에 대한 가치를 예측합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는 두 분류의 보간법을 제공합니다: 확정적 기법과 지리통계 기법. 모든 기법은 주변에 위치한 샘플 포인트의 유사성에 기반해 표면을 만듭니다. 확정적 기법은 보간을 위해 기정 함수를 사용합니다. 지리통계 기법은 데이터의 통계적 특징에 의존합니다. 지리통계 모형은 예측의 불확실성도 평가합니다.

그렇습니다.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의 목표 중 하나는 비정상적으로 크거나 작은 값(이상치)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이상치는 데이터셋 내에서 오류 혹은 가장 흥미로운 데이터일 수도 있습니다. 반베리오그램/공분산 클라우드(Semivariogram/Covariance cloud)와 보로노이 맵 도구는 특징적인 데이터를 찾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는 최소 10가지 데이터 측정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데이터 측정을 더 확보한다면 더 나은 예측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공간 연관성이 높은 데이터에 비해 공간 연관성이 낮은 데이터는 더 많은 측정을 필요로 합니다. 크리깅과 관련하여 소프트웨어는 최소 10 데이터 포인트를 확보했을 경우 표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ArcGIS Geostatistical Analyst는 데이터 탐색과 베리오그래피 분석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디트렌딩(detrending), 디클러스터링(declustering), 이변량 정규분포, 데이터 변형, 교차 검증, 검증, 모형 비교 등 정확한 표면을 생성하기 위해 다수의 분석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적의 보간 기법을 확보하기 위해,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트렌드 분석을 토대로 지역 다항식 확정적 보간 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에서 대규모 변이를 제거한 후 크리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규칙으로, 확정적 보간 기법(역거리 가중법, 방사기저함수, 지역 다항식 보간)은 의사 결정을 위해 사용되어선 안될 것입니다. 예측의 결과가 좋은 방향으로 나올지에 관해서는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리통계 보간 기법(예로 크리깅)은 탐색적 공간데이터 분석 결과와 진단(교차 검증, 검증)의 결과를 토대로 선택될 수 있습니다.

무료 FX 자주 묻는 질문 평가판 사용해 보기.

한국에스리 | 대표: 윤리차드케이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2005호 (삼성동, 도심공항타워) | 이메일: [email protected]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안정호 | [email protected]
유지관리문의: 02-2086-1950 | 제품구매문의: 02-2086-1960 | 제품기술지원: 080-850-0915 | 교육센터: 02-2086-1980 | 대표전화: 02-2086-1900 | 사업자등록번호: 120-87-96816

Copyright© 2020 (주)한국에스리

한국에스리 홈페이지 내 모든 콘텐츠(사진, 이미지, 게시글 포함)에 대한 무단 복제 및 개작, 변형, 배포 행위는 원칙적으로 금지되며,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한국에스리 콘텐츠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email protected]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American Electric Power (AEP) is uniquely positioned to support business expansion and community development in its service territory which spans 200,000 square miles and provides electricity to parts of 11 US states. The company’s economic development team works with local communities and state agencies to promote economic growth.

AEP recently redesigned its economic development website, aeped.com, which provides analysis on business feasibility to site selectors and companies looking to expand in the utility’s service territory. They used ArcGIS Desktop to create thematic and analytical maps that display a wide range of data. They used the Business Analyst web app to construct drive-time polygons for potential development sites, and to report business and demographic data.

The company's economic development team works closely with local communities and state agencies to promote economic growth. In 2015, the team generated 170 business attraction and retention projects that created 22,500 jobs throughout its service territory.

“Geography is fundamental in economic development,” said Mark James, AEP's vice president of economic and business development. “Economic developers primarily sell location, and our new website makes it easy to see why AEP and our service territory is the best choice for their next expansion project.”

2015 년 12 월 26 일에 9 개의 토네이도가 텍사스 북부 지방을 강타하여 최소 1,000 채의 집과 건물이 손상되었으며 11 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콜린 카운티(Collin County)의 GIS 부서는 텍사스 긴급 대응 팀 (Texas Emergency Response Team)이 주도하는 복구 노력을 돕기 위해 데이터 수집과 지도 작성 작업에 나섰습니다. ArcGIS Online을 통해 현장에서 수집 된 모든 데이터와 토네이도 등급 및 경로에 대한 정보에 액세스했습니다.

콜린 카운티의 GIS 관리자 Tim Nolan과 그의 팀은 ArcGIS Pro를 사용하여 복구 노력을 시민들에게 설명하고 GIS의 능력을 보여주는 지도를 제작했습니다.

Time Nolan은 "관리자로서 나는 매일 GIS를 사용하지 않지만 ArcGIS Pro는 매우 직관적입니다."라며 "ArcGIS Pro 덕분에 원하는 맵을 바로 구상하고, 원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콜린 카운티의 토네이도 지도(링크 클릭)는 콜린 카운티 국토 안보부, 콜린 카운티 소방서 사무소, 콜린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 콜린 카운티 중부 감정 지구, 텍사스 A & M 산림청, 텍사스 DPS 텍사스 비상 관리국, 기상청, 콜린 카운티 공공 미국 적십자사 (American Red Cross) 및 남 침례회 재해 구호 (South Baptist Disaster Relief)를 포함한 재난 복구를 돕기 위해 여러 비영리 단체 및 사업부에서 사용되었습니다.

Norwegian industrial group Lyse Energi operates hydropower and power distribution, district heating, gas distribution, and fiber to the home with Internet and TV services. The company requires secure location awareness for efficient asset management of its networks.

Lyse Energi uses a map portal made FX 자주 묻는 질문 possible by ArcGIS Enterprise to provide field crews with up-to-date network maps via a mobile app. Information shared via maps includes utility networks, planned projects, ongoing digging, work orders, customers, and land usage.

The map portal is used by more than half of Lyse Energi’s 1,000 employees. And, more than 100 technicians use the app on a daily basis. Field crews report a daily time saving of up to 30 minutes with the solution due to reduced time spent retrieving information. Faster access to maps also results in less time troubleshooting and improves delivery of power, Internet, and TV.

Chick-fil-A, the largest quick-service chicken restaurant chain in the United States, has more than 1,800 locations in 44 states and $5 billion in annual sales.

The company implemented ArcGIS on its own infrastructure to maintain its stringent security requirements and keep tight control over business data and applications. This deployment gives Chick-fil-A the flexibility and capabilities of an enterprise GIS cloud solution while maintaining governance over servers, networks, and databases.

The use of ArcGIS Enterprise with portal allows staff to discover, use, and share GIS assets internally. ArcGIS ensures Chick-fil-A can get the right information to the right people across the organization.

For example, Chick-fil-A real estate analysts use ArcGIS to access internal data such as new store locations, sales, and customer survey information. They FX 자주 묻는 질문 enhance that data with demographic and psychographic datasets from Esri and other sources.

"We need information, including maps and spatial analytics, to be easily accessed and easy to use," said Chan Lee, senior GIS analyst, Chick-fil-A. "It also needs to provide us with the confidence to make serious, often very expensive decisions. We need a solution that works with web applications as well as on mobile devices in as real time as possible."

금주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018 가스 코리아 행사에 한국에스리가 참여합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한국에스리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Utility Network Management 신기술과 WebGIS 플랫폼의 활용 가치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기 링크를 통해 무료로 사전 등록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FX 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정보만 골라 보고싶으실때는 Ctrl + F 를 누르셔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1. 미나의 몬스터 조련시 자꾸 실패 합니다.

2. 게임 실행시 File Size mismatch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4. 게임내에서 세이브가 안됩니다.

5. 매뉴만 나오고, 게임 화면에 아무것도 않떠요!

6. 에디터 사용법을 가르쳐주세요.

7. 합체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8. 비상금 이벤트는 어떻게 보나요?

9. 어린모습의 루시가 우는 장면은 어떻게보나요?

10. 루시와 키티 우유 먹는 장면은 어떻게보나요?

12. 오프닝 동영상이 않나와요.

1. 미나의 몬스터 조련시 자꾸 실패 합니다.

1. 위의 메시지가 나올 경우에는 100% 길들이기가않됩니다.
(다른맵에서 길들이기를 시도해주세요.)

2. 유형별로 몬스터한테 길들이기 , 위로하기 , 나무라기를 썼는데 자꾸실패해요.

게임에서는 몬스터의 유형별로 기술을 써야한다. 라고 나와있지만. 사실을
어느 방법을 쓰던지 랜덤하게 성공을합니다.
(그러니. 언데드몬스터한데 죽어라 위로하기만 쓰시지마시고 다른 기술도 써보세요;;)


2. 게임 실행시 File Size mismatch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게임 실행시 File Size mismatch 라는 메세지가 뜨거나 혹은 게임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품이 아닌 가상CD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하셨을 경우 뜨는창입니다.

1. 만약 정품인데 저런메시지 가 뜰경우.
게임을 지우고 다시설치해보시고, 그래도안되면 구입처에 교환을 요청해 보세요.

2. 가상CD프로그램이실 경우.
게임을 지우고 다시설치해보세요,

그래도 메시지가 뜬다면 다른 프로그램을 받으실수밖에없는거같습니다.

3. 세이브를 어떻게 하나요?

마우스를 맨위로 올리시면 파일,설정,도움말 이라는 창이뜹니다

거기서 파일을 클릭하시면 세이브,로드를 하실수있습니다.

단. 전투시에는 세이브가 않됩니다.

그리고. 필드,이벤트 중일시 세이브를 하면 필드에 들어가기전, 이벤트 전의 시점에 저장이되어집니다.

4. 게임내에서 세이브가 안됩니다,

프롤로그 에서는 게임이 저장이안되고(자동저장도않됩니다.) 1장부터 저장이가능합니다.

그러니 저장을 하실려면 1장으로 빨리넘어가시는수밖에없습니다.

만약 위의 메시지가 나오면 세이브파일이 없을 가능성이있습니다.

그럴 경우 C:\Program Files\CD Studio\Farland Tactics FX 로 들어가셔서 save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회원들 자료실에 들어가셔서 파랜드택틱스FX 세이브파일을 받습니다.

받을 세이브 파일을 다시 위의 폴더(save)에 넣으신다음 게임을실행시켜 세이브 해보세요.

*단 세이브 파일명을 Save00.dat 로 하셔야 1번 슬롯에 저장이됩니다.
(그외 Save01.dat 번은 2번슬롯 ~ 20번 까지. 그리고 Save99.dat 번은 자동저장입니다.)

5. 매뉴만 나오고, 게임 화면에 아무것도 않떠요!

1. 게임을 껏다가 다시 키세요. 윈도우창모드가 아닌 전체화면모드로 게임을 실행했을 시에 윈도우로 나왔다가 다시 게임으로 들어가면 그런현상이 발생합니다.

2. 그래도 않되면 그래픽 카드의 문제일 수도 있으니 자신이 구입한 그래픽 카드의 회사홈페이지나 공개 자료실로 가서 최신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 설치합니다.(제어판→시스템→하드웨어→장치관리자→디스플레이→어뎁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3. 다이렉트 X의 버전을 높여 주시길바랍니다. 탐색기로 파랜드 택틱스FX 게임 시디를 열어보면 다이렉트X 패치가 있으니 그걸 사용해주시면됩니다.

4. 게임실행전 설정화면에서 동작환경을 저사양으로 체크해보세요.

6. 에디터 사용법을 가르쳐주세요.

1. 쓰레기통 에디터 사용방법.

그럼 위의 화명처럼 열기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 CD FX 자주 묻는 질문 Studio → Farland Tactics FX → save폴더를 엽니다.

그리고 자신이 저장했던 세이브파일을 찾아 여시면됩니다.
(예 : 제가 3번 슬롯에다가 저장을했다고 하면 Save02.dat 파일을 열면되는군요.)

그리고 세이브파일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ps: 방어,민첩,생명,근성을 25이상 올리시면 에러가 나니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공격을 엄청나게 높이시면 데미지가 1밖에 않뜨니. 너무높게 수치를 높이시면
않됩니다.

ps2 : 다른 캐릭도 에딧을 하고싶으신 경우에는 캐릭이름칸은 위의화면처럼 노랗게 만든뒤
마우스 휠을 살짝 내리시거나 키보드 ↓ 방향을 살짝 눌러주시면 다른 캐릭터로 넘어 갑니다.

7. 합체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게임상에서는 타캐릭터와 호감도가 높아야말 쓸수있다고 써져있으나.

사실은 그렇지않습니다. 먼저 합체기를 쓸려면, 크리프와 상대방캐릭터 포스가 80이 되면 됩니다.

(포스 수치를 보려면 인터스페이스 에 들어가서 단위 옆에 있는 포스를 보시면됩니다.)

8. 비상금 이벤트는 어떻게 보나요?

일단 한번 이상 엔딩을 본 상태에서, 게임을 끄지 말고 엔딩스텝등등이 다 지나간후에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 상태여야 합니다.

서장에서 처음에(바로안가셔도됩니다.) 학장실로 가면 윌 선생과의 비상금 이벤트를 볼수 있습니다.

이 비상금이벤트를 보셨다면 1장에서 이전에 모아두었던(이전엔딩때의돈) 돈이 고스란히 넘어옵니다.

*단. 비상금 이벤트는 서장만볼수있기때문에. 되도록 빨리 학장실로 가세서 이벤트를 보시는게 좋습니다.

FX 자주 묻는 질문 9. 어린모습의 루시가 우는 장면은 어떻게보나요?

1. 먼저 3장에서 키티의 방에 키티가 그림을 그려줄때 까지 놀러갑니다.
(대사창을 잘보시기 바랍니다.)

2. 1을 보셨으면 이제 루시 방으로 갑니다. 거기서 루시가 키티방에서 벽의 낙서 때문에 키티를 혼내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3. 이제부터 루시방을 열심히 방문하면 루시의 과거이야기 가 3일에 걸쳐서 나옵니다. 마지막 날에 루시의 어렸을 적 이야기 와 함께 어린모습의 루시가 우는 장면이 나옵니다.


10. 루시와 키티 우유 먹는 장면은 어떻게보나요?

일단 목욕탕 새로지은 상태여야합니다. 그리고 3장에서 키티와 우유먹는 스샷을 보기 전에

한나에게 딸기슬라임에 대한 얘기를 들으면 안됩니다.

(이 이야기에 대한 것을 들으면 루시 키티 목욕탕 신은 물건너가버립니다~~)

그리고 여자들이 다함께 목욕탕에있을 때 목욕탕으로갑니다.

그럼 어느순간 가슴 커지는대에는 우유가 좋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대화를 유심히 봐주세요)

위의 대화를 들은후에 밤에 주방에 키티와 루시가 주방에 있을 때 들어가면 해당CG가 나옵니다.

11. 단위는 어떻게 찍어요?

꼭 이렇게 찍어라~ 라고 않해도 대충 균등하게 찍어도 플레이하는데는 아무런 지장이없습니다만..

그래도 일단 어느 정도 찍는법?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공격 - 공격력을 향상시킵니다.(공격력은 꼭! 풀로채우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방어 - 방어력은 방어력을 향상시키는거같지만,
사실 방어모드를 할때 들어오는 데미지를 말합니다.
(어짜피 찍어봐야 데미지는 그대로 들어오니 대부분 사람들은 찍지를않습니다.)

민첩 - 회피율과 자신의 공격차례에 대한 영향력을가집니다.

생명 - 레벨업시 HP증가하는 양을 올려줍니다.

* 렙업시 생명력이 올라가는 수치입니다.

생명이 9포인트때 생명력9상승
생명이 12포인트때 생명력10 상승
생명이 15포인트때 생명력11 상승
생명이 18포인트때 생명령12 상승

Exness Part 2 결제 시스템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FAQ)

Exness Part 2 결제 시스템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FAQ)

비트코인 및 은행 카드를 사용한 거래의 경우 신원 증명(POI)과 거주 증명(POR)을 모두 제공해야 하지만 거의 모든 다른 결제 수단의 경우 처음에는 주소 확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래를 계속하려면 개인 정보를 완전히 확인해야 합니다.

개인 영역을 완전히 인증하려면 로그인한 후 메인 영역 상단의 인증 완료를 클릭하세요. 화면의 지시에 따라 경제 프로필을 작성하고 POI 및 POR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확인되면 사용 가능한 모든 지불 방법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지역 제한은 여전히 ​​적용됨).

데모 계정에서 거래할 때 실제 돈을 입금해야 합니까?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 웹을 통해 Exness에 등록하면 거래 연습에 사용할 수 있는 USD 10,000 가상 자금이 포함된 데모 MT5 계정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계정 생성 중 및 이후에도 변경할 수 있는 미화 500달러의 사전 설정 잔액이 있는 추가 데모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ness Trader 앱에 계정을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는 미화 10,000달러의 데모 계정도 제공됩니다. 이 잔액은 각각 입금 또는 출금 버튼을 사용하여 추가하거나 공제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 요청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신이 클릭에 의한 입금 또는 출금 요청을 시작했으면 확인 입금 또는 확인 철수, 트랜잭션이 나타납니다 최근 운영 의 섹션 입금출금 귀하의 개인 영역의 영역.

최근 작업은

당신이 볼 수 있다면 취소 언더 버튼을 상태 트랜잭션에 대한 열, 당신은 예금 또는 철수를 취소하기 위해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트랜잭션이 이미 처리 중이며 취소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주저하지 말고 친절한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3D 보안이란 무엇입니까?

3D Secure(3-domain secure)는 온라인 직불/신용 카드 거래를 위한 추가 보안 계층입니다. 이러한 거래에서 사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Exness에서는 3D Secure 신용/직불 카드만 사용하여 Exness에서 입출금할 수 있습니다. 즉,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휴대폰으로 전송된 OTP(1회용 핀/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거래를 완료해야 하는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참고: 대부분 3D Secure는 은행 카드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드가 3D 보안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카드 발급 은행에 문의하십시오.

입금, 출금, 내부 이체 거래 현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Done 은 거래가 완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보류 중 은 트랜잭션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거부됨은 거래가 취소되었음을 의미하며 이유는 다릅니다.

결과는 거래 계정 및 기간을 포함하여 다른 방법으로 필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설정이 지정되면 적용 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보류 중인 거래는 수동으로 취소할 수 없습니다. 거래를 취소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적시에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본인 확인을 위해 계정 세부 정보와 비밀번호를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픈 포지션이 있는 경우에도 철회할 수 있습니까?

그래 넌 할수있어.

귀하의 개인 영역에 표시되는 무료 마진은 주어진 순간에 인출할 수 있는 자금의 '변동' 금액(지속적으로 변경됨)입니다. 그러나 오픈 포지션으로 철회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자유 마진이 미결제 포지션에 영향을 미칠 만큼 충분히 떨어질 수 있고, 스탑 아웃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포지션을 닫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백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더 읽어볼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면 의도하지 않게 자유 증거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인출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자금을 입금하고 인출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입금 및 출금 처리 시간은 전적으로 선택한 결제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당사는 지리적 위치에 따라 변경되는 다양한 결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계정 세부 정보를 기반으로 자동 감지).

일반적으로 '즉시'에서 설명한 입출금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다른 방법보다 평균적으로 빠릅니다.

  • 입금에 사용한 방법도 출금에 비례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빠른 출금 및 입금 처리 속도를 모두 갖춘 지불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빠른 거래의 핵심.
  • 대부분의 지불 서비스는 '즉시' 출금을 제공하지만 이는 구체적으로 다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금융 부서 전문가의 수동 처리 없이 몇 초 이내에 거래가 수행됩니다.

이것은 인출이 즉시 완료된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지만 프로세스가 즉시 시작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 입출금은 주 7일, 하루 24시간 가능합니다. 입출금이 즉시 이루어지지 않으면 24시간 이내에 완료됩니다.
  • Exness는 결제 시스템으로 인해 이러한 지연이 발생한 경우 입금 및 출금 처리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거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최소 금액은 얼마입니까?

이는 계정 유형에 따라 다르며 거래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대한 표준 계정, 최소 보증금은 USD 1 당신은 바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한 전문 계정, 최소 보증금은 USD 200입니다.

참고: 특정 Pro 계정의 최소 입금액에는 지역적 차이가 적용될 수 있으므로 항상 지역에 따라 최소 입금액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를 시도해보고 싶다면 Exness에서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거래에 실제 돈이 필요하지 않으며 거래 관행으로 도움이 됩니다. 오늘 데모 계정을 열고 연습을 시작하십시오.


친구의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여 입금할 수 있나요?

Exness에서는 제3자 예금을 금지하므로 귀하는 귀하의 계정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귀하의 이름으로 등록된 결제 시스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금은 입금된 결제 시스템에서만 인출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금 인출 시 FX 자주 묻는 질문 충돌이 없도록 하기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어떤 이유로 원하는 결제 시스템이 차단되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 Exness 지원 팀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현재 잔액이 마이너스인 경우 입금할 수 있습니까?

예, 당신은 절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ULL 연산에 의해 자동으로 수정 되므로 계정에 마이너스 잔액이 표시되면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 NULL 작업은 음수 금액의 계정을 0의 잔액으로 조정합니다.

Exness는 마이너스 잔액 이 있는 모든 계정에 대해 NULL 연산을 수행하므로 마이너스 잔액 보호 기능제공합니다 .

마이너스 잔고에 자금을 입금하는 경우 마이너스 잔고 차감 후 보증금의 일부만 받게 되며 해당 금액을 회수하려면 Exness 지원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데모 계정을 어떻게 충전합니까?

데모 계정을 충전하는 것은 간단한 과정이며 여러 곳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Exness 개인 영역에 로그인합니다 .
  2. 예금 탭으로 이동합니다 .
  3. 기타 방법 에서 데모 계정 보충을 선택 합니다.
  4. 데모 계정, 금액 및 통화를 선택한 다음 입금하기 를 클릭 합니다.
  5. 성공적인 입금을 알리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1. Exness 개인 영역에 로그인합니다.
  2. 충전하려는 데모 계정을 찾으십시오.
  3. 잔액 설정을 클릭 한 다음 데모 계정에 반영할 금액을 입력합니다.
  4. 잔액 설정을 다시 클릭하여 작업을 완료 합니다.
  5. 이렇게 하면 필요에 따라 정확한 균형이 성공적으로 설정됩니다.
  1. Exness Trader 앱에 로그인합니다.
  2. 드롭다운을 탭하여 데모 계정으로 설정합니다 .
  3. 충전하려는 데모 계정을 찾을 때까지 스와이프하여 계정을 탐색합니다.
  4. 입금을 누르고 금액을 입력한 다음 계속 을 클릭 합니다.
  5.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내 개인 영역에 선호하는 결제 시스템이 없으면 어떻게 합니까?

지불 시스템이 제시되지 않을 경우 입금 또는 출금 귀하의 개인 영역의 부분, 그것이 유지 관리 중 현재 일시적으로 제거 된 것을 의미한다.

저희는 지불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지만 귀하가 선택한 지불 시스템이 더 낫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치하는 경우 이 지불 시스템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거나 긴급한 경우 사용 가능한 다른 지불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계좌 번호
  • 필요한 결제 시스템의 이름
  • 계정 인증을 위한 나만의 비밀번호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은행 시스템 자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이 유지 관리 기간 동안 인내심을 갖고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결제 수단으로 출금할 수 있나요?

불행히도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Exness에서 결제를 사용하는 기본 규칙 중 하나는 입출금 모두 동일한 결제 수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합법적인 계정 소유자에게 자금이 인출되도록 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두 개 이상의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계정에 자금을 입금할 수 있습니까?

예, 개인 영역에 저장할 수 있는 은행 카드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결제 수단으로 입금하는 경우 출금도 정확히 동일한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다른 사람이 계정에서 부정하게 출금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의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입금하면 다른 은행 카드로 해당 자금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SNMP 카운터:자주 묻는 질문(FAQ)

본 제품에 대한 문서 세트는 편견 없는 언어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본 설명서 세트의 목적상, 편견 없는 언어는 나이, 장애, 성별, 인종 정체성, 민족 정체성, 성적 지향성, 사회 경제적 지위 및 교차성에 기초한 차별을 의미하지 않는 언어로 정의됩니다. 제품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하드코딩된 언어, RFP 설명서에 기초한 언어 또는 참조된 서드파티 제품에서 사용하는 언어로 인해 설명서에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스코에서 어떤 방식으로 포용적인 언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번역에 관하여

Cisco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다양한 언어로 지원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계 번역 기술과 수작업 번역을 병행하여 이 문서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리 품질이 높은 기계 번역이라도 전문 번역가의 번역 결과물만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Cisco Systems, Inc.는 이 같은 번역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항상 원본 영문 문서(링크 제공됨)를 참조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며, Cisco 장비와 관련하여 SNMP 및 SNMP 문제에 대한 유용한 리소스를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SNMP 카운터 질문

Q. 인터페이스 카운터에 어떤 MIB를 사용해야 합니까?

A. SNMP를 통한 인터페이스 관리는 다음 두 테이블을 기반으로 합니다.ifTable( 등록된 고객만 ) 및 확장명, RFC1213 /RFC233에 설명된 경우 XTable( 등록된 고객만 해당)입니다. 인터페이스에는 미디어에 따라 여러 레이어가 있을 수 있으며 각 하위 레이어는 테이블의 개별 행으로 표시됩니다. 상위 레이어와 하위 레이어 간의 관계는 ifStackTable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등록된 고객만 해당 ). ifTable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패킷에 대한 32비트 카운터(ifInOctets( 등록된 고객만 ) /ifOutOctets), 패킷(ifInUcastPkts( 등록된 고객만 해당 ) /ifOutUcastPkts( 등록된 고객만 해당 ), PKTS in( 등록된 고객만 /Out 고객만 )인 경우) NUcastPkts( 등록된 고객만 해당), 오류 및 폐기ifXTable은 비슷한 64비트 카운터(HC(high capacity) 카운터라고도 함)를 제공합니다.ifHCInOctets( 등록된 고객만 해당) / ifHCOutOctets( 등록된 고객만 해당) 및 ifHCInUcastPkts(등록된 고객만 해당) /ifHCOutUcastPkts( 등록된 고객만 해당)

Q. 64비트 카운터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는 언제입니까?

A. RFC 2233 은 32비트 카운터가 충분한 용량을 제공하지 못하고 너무 빠르게 래핑하는 대용량 인터페이스에 대해 확장된 64비트 카운터를 채택했습니다.

네트워크 미디어의 속도가 증가하면 32비트 카운터 래핑의 최소 시간이 줄어듭니다.예를 들어, 10Mbps의 백투백, 전체 크기 패킷의 스트림으로 인해 ifInOctets가 57분 넘게 줄 바꿈됩니다.100Mbps의 경우 최소 랩 시간은 5.7분이며 1Gbps의 경우 최소 시간은 34초입니다.

참고: SNMP 카운터가 래핑되면 CLI(Command Line Interface) 카운터가 래핑되지 않습니다.

초당 20,000,000(2000만 비트 이하) 인터페이스에서 32비트 바이트 및 패킷 카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초당 2000만 비트 이상, 650,000,000비트/초보다 느린 인터페이스의 경우 32비트 패킷 카운터와 64비트 8진수 카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650,000,000비트/초 이상에서 작동하는 인터페이스의 경우 64비트 패킷 및 8진수 카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Cisco IOS® Software는 20Mbps 미만의 인터페이스 속도에 대해 64비트 카운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즉, 64비트 카운터는 10Mb 이더넷 포트에서 지원되지 않으며 100Mb 고속 이더넷 및 기타 고속 포트에서만 64비트 카운터를 지원합니다.

Q. 64비트 카운터를 쿼리하려면 어떤 버전의 SNMP가 필요합니까?

A. 64비트 카운터를 쿼리하려면 SNMPv2C 또는 SNMPv3이 필요합니다.SNMPv1은 64비트 카운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ifInOctets = .1.3.6.1.2.1.2.2.1.10은 32비트 카운터이고 64비트 버전은 ifHCInOctets = .1.3.6.1.2.1.31.1.1.1.6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Catalyst 5000은 HP OpenView snmpget을 사용하며, 기본값은 SNMPv1입니다.

SNMPv1로 쿼리, HP OpenView snmpget의 기본값

SNMPv2C와 동일한 쿼리

Q. 64비트 SNMP 카운터, 특히 IF-MIB를 구현하는 Cisco 디바이스는 무엇입니까?

  • Cisco 2500, 2600 라우터 - 이러한 라우터는 64비트 카운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Catalyst 2950 및 3550—Cisco 버그 ID CSCdx67611( 등록된 고객만) 및 Cisco 버그 IDCSC dw52807( 등록된 고객만 해당) 이후 Cisco IOS Software Release 12.1(1111) 에서 지원 시작

  • Catalyst 2900XL 및 3500XL—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0(5)WC3에서 지원이 시작됩니다. Cisco 버그 ID CSCds45300( 등록된 고객만 해당 ).

  • Catalyst 5000 Series—Cisco IOS Software 릴리스 FX 자주 묻는 질문 3.x 이후RSM/RSFC에서 지원은 Cisco 버그 ID CSCds50549 이후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1(6)E1에서 시작합니다( 등록된 고객만 해당 ).

  • Catalyst 5000/6000 ATM 모듈 -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0(14)W05(20)부터 Cisco 버그 ID CSCds07238( 등록된 고객만 해당 )을 참조하십시오.

  • Catalyst 6000 Gigabit Ethernet WAN OSM—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1.12E부터는 Cisco 버그 ID CSCdw64849( 등록된 고객만 해당 )를 참조하십시오.

  • Catalyst 6000 Series—모든 Cisco IOS 소프트웨어 릴리스.WS-F6K-MSFC 및 MSM 지원은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1(8a)E4에서 시작합니다.

  • Catalyst 8500 series—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0(5)W5(13)부터 지원이 시작됩니다.

  • Cisco 라우터 3600, 4000 이상 플랫폼 - Cisco IOS Software 12.0(1) 및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0(1)T의 경우 Cisco 버그 ID CSCdj93712( 등록된 고객만 해당 ) 및 Cisco 버그 ID CDT805050550을 참조하십시오. 29 (등록된 고객만 해당)

  • 프레임 릴레이 인터페이스 -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0(17)S 및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2(4)T3부터 Frame Relay 64비트 카운터를 참조하십시오.

  • OC3 ATM 인터페이스 -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0(6)T부터 Cisco 버그 ID CSCdm45357( 등록된 고객만 해당 )을 참조하십시오.

  • 터널 인터페이스 - Cisco IOS Software 릴리스 12.0(16)S부터 Cisco 버그 ID CSCdt58029( 등록된 고객만 해당 )를 참조하십시오.

Q: ifInOctets 및 ifOutOctets SNMP 카운터가 show interface In/Out 카운터와 동일합니까?

A. 예. 그러나 부팅 시간부터 SNMP가 활성화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Cisco 디바이스의 전원을 켜고 SNMP를 활성화하면 SNMP 카운터는 0부터 시작됩니다. SNMP 카운터는 CLI 출력에서 값을 자동으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Q. ifInOctets 및 ifOutOctets 카운터에 프레이밍 오버헤드(Point-to-Point Protocol, High-Level Data Link Control)가 포함됩니까?

Q. 비동기 전송 모드 인터페이스에서 카운터에 셀 헤더가 포함됩니까?

A. ATM(Asynchronous Transfer Mode) 카운터는 ATM 오버헤드(셀 헤더 및 AAL5 패딩)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Q. SNMP 카운터가 CLI show 명령과 동일한 번호를 반환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카운터로 정의된 SNMP 객체는 RFC1155 를 준수해야 합니다.

"3.2.3.3 카운터

이 응용 프로그램 전체 형식은 음수가 아닌 정수를 나타내며, 음수가 최대값에 도달할 때까지 단조적으로 증가하며, 이 정수는 0부터 다시 증가하기 시작합니다.이 메모는 카운터에 대한 최대 2^32-1(4294967295 십진수)을 지정합니다."

디바이스를 다시 로드할 필요 없이 SNMP 카운터를 0으로 재설정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SNMP 제한이 없으므로 CLI show 명령의 카운터 출력을 인터페이스에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MIB-2에 정의된 원래 인터페이스 카운터는 32비트 카운터입니다.10Mbps 인터페이스의 경우 32비트 카운터가 이론적으로 57분 내에 래핑될 수 있습니다.그렇게 오랜 기간 동안 불행을 피하기는 쉽다.그러나 100Mbps의 경우 이론상 최소 랩 시간은 5.7분입니다.1Gbps 인터페이스의 경우 34초로 떨어집니다.이러한 시간은 이론상 이상적이며 백투백(back-to-back) 전체 크기의 패킷을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그래도 인터페이스 속도가 높을수록 카운터 랩이 누락되는 것을 피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NMPv2 SMI는 64비트 카운터에 대해 새 개체 유형인 counter64를 정의했습니다.따라서 RFC 1573 (나중에 RFC 2233 에서 수퍼바이저)에 정의된 확장 인터페이스 테이블(ifxTable)에 정의된 몇 가지 새로운 64비트 카운터가 있습니다. 이는 IF-MIB-V1SMI.my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등록된 고객만 해당 ).

ifHCIn8진수 (.1.3.6.1.2.1.31.1.1.1.6) ifHCOutOctets (1.3.6.1.2.1.31.1.1.1.10 )
ifHCInUcastPkts (.1.3.6.1.2.1.31.1.1.1.7) ifHCOutUcastPkts (.1.3.6.1.2.1.31.1.1.1.11)
ifHCIn멀티캐스트 패킷 (.1.3.6.1.2.1.31.1.1.1.8) ifHCOut멀티캐스트 패킷 (.1.3.6.1.2.1.31.1.1.1.12)
ifHCIn브로드캐스트 패킷 (.1.3.6.1.2.1.31.1.1.1.9) ifHCOut브로드캐스트 패킷 (.1.3.6.1.2.1.31.1.1.1.13)

64비트 카운터에 대한 기본 지원은 Cisco IOS Software Release 11.3에 기록되었지만, Cisco IOS Software Release 12.0에서 시작되지만 HCInOctets(.1.3.6.1.2.1.31.1.1.1.6) 및 ifHCOutOctets(1.3.6.1.2.1.31.1.1.1.10)FX 자주 묻는 질문 이 ATM LANE LEC 하위 인터페이스에만 구현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Catalyst 워크그룹 스위치의 경우 버전 3.1에서 64비트 카운터 지원이 구현되었습니다.

참고: 카운터 64 객체를 검색하려면 SNMPv2c 또는 SNMPv3 프로토콜을 사용해야 합니다.

SNMP 카운터 및 show Command Equivalent 질문

Q. Cisco 라우터는 다음 SNMP MIB 변수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합니까?ifInOctets, ifInUcastPkts, ifInNUcastPkts, ifInErrors, ifInUnknownProtos, FX 자주 묻는 질문 ifOutOctets, ifOutUcastPkts, ifOutNUcastPkts, ifOutErrors, if QLen?

A. 자세한 내용은 이 표를 참조하십시오.이는 RFC1213-MIB( 등록된 고객만 해당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ifInNUcastPkts (.1.3.6.1.2.1.2.2.1.12) 인바운드 브로드캐스트 및 멀티캐스트 패킷의 수입니다.
ifInDiscards(.1.3.6.1.2.1.2.2.1.13) 이는 show interfaces 명령에 반영된 버퍼가 없는 것으로 계산됩니다.
ifInErrors(.1.3.6.1.2.1.2.2.1.14) 이는 show interfaces 명령에 반영된 모든 입력 오류의 수입니다.
ifInUnknown프로토콜(.1.3.6.1.2.1.2.2.1.15) 이는 미분류 FX 자주 묻는 질문 오류로 계산됩니다.
ifOutOctets(.1.3.6.1.2.1.2.2.1.16) 이는 show interfaces 명령에 표시된 대로 인터페이스에 의한 출력 바이트 수 수입니다.
ifOutUcastPkts(.1.3.6.1.2.1.2.2.1.17) 아웃바운드 브로드캐스트 및 멀티캐스트 패킷의 카운트입니다.
ifOutDiscards(.1.3.6.1.2.1.2.2.1.19) 이는 show interfaces 명령에 표시된 대로 출력 삭제로 계산됩니다.
ifOutErrors(.1.3.6.1.2.1.2.2.1.20) 이러한 오류는 show interfaces 명령에 표시된 대로 출력 오류로 계산됩니다.
ifOutQLen(.1.3.6.1.2.1.2.2.1.21) show interfaces 명령에 표시된 대로 출력 대기열에 있을 수 있는 패킷 수입니다.

show interface에 나타나지 않는 이전에 나열된 변수는 SNMP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예에서는 Cisco IOS Software Release12.2(2)T1과 함께 실행되는 3640을 사용합니다. 사용된 RO(Read-Only) 커뮤니티 문자열은 public이고 사용된 RW(FX 자주 묻는 질문 Read-Write) 커뮤니티 문자열은 private입니다.디바이스에서 SNMP 커뮤니티 문자열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NMP 커뮤니티 문자열 구성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 출력은 show ip interface brief 명령의 일반적인 활성화 모드에서 실행됩니다.

이 출력은 이전 라우터의 Descr(.1.3.6.1.2.1.2.2.1.2.2)인 경우 MIB 개체이며, 이 문자열은 인터페이스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텍스트 문자열입니다.그러면 이전 CLI 명령 출력을 사용하는 인터페이스 이름과 설명이 제공됩니다.ifName(.1.3.6.1.2.1.31.1.1.1.1)도 사용할 수 있지만 ifDescr은 인터페이스 설명과 함께 이름을 제공하며 ifName은 인터페이스 이름만 제공합니다.

ifInDiscards는 이 라우터의 모든 인터페이스에 대해 0입니다.이를 show interfaces fastEthernet 0/0 명령의 CLI 결과와 비교할 경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출력은 인터페이스에 대한 입력 오류가 하나만 있음을 보여줍니다

interfaces.ifTable.ifEntry.ifInErrors.7 = Counter32:1.

어떤 인터페이스인지 확인하려면 이 인터페이스를 ifDescr의 출력과 비교하십시오. 이 출력은 interfaces.ifTable.ifEntry.ifDescr.7 = Serial0/1것입니다. 이제 이전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활성화 모드에서 show interfaces serial 0/1 명령을 실행합니다.

이전 결과를 ifDescr의 출력과 비교할 경우 다음을 나타냅니다.

interfaces.ifTable.ifEntry.ifOutOctets.1 = Counter32:98은 interfaces.ifTable.ifEntry.ifDescr.1 = ATM1/0과 일치합니다.

interfaces.ifTable.ifEntry.ifOutOctets.3 = Counter32:765470674interfaces.ifTable.ifEntry.ifDescr.3 = FastEthernet0/0에 해당합니다.

interfaces.ifTable.ifEntry.ifOutOctets.21 = Counter32:98은 interfaces.ifTable.ifEntry.ifDescr.21 = ATM1/0.109-al5 레이어에 해당합니다.

다음은 활성화 모드에서 실행된 각 이전 인터페이스에 대한 CLI show interfaces 명령의 출력입니다.

ifOutOctets의 출력이 show interfaces FastEthernet 0/0 명령의 CLI 출력과 일치하지 않지만 유사합니다.이는 인터페이스가 폴링될 때 및 CLI 명령이 실행될 때 지연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fOutDiscards 모든 인터페이스에 대해 0입니다.예를 들어 show interfaces fastEthernet 0/0 명령을 사용하면 다음 결과가 생성됩니다.

ifOutErrors 모든 인터페이스에 대해 0입니다.예를 들어 show interfaces fastEthernet 0/0 명령을 사용하면 다음 결과가 생성됩니다.

ifOutQLen 모든 인터페이스에 대해 0입니다.예를 들어 show interfaces fastEthernet 0/0 명령을 사용하면

Q. 버퍼없고 입력 대기열이 삭제되는 show interfaces 문은 어떤 관계입니까?SNMP의 InDiscards는 버퍼 수를 제공하지 않고 입력 대기열삭제되지 않는 반면 SNMP의 outDiscards는 출력 큐를 삭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locIfInputQueueDrops/ifInDiscards 작업은 locIfOutputQueueDrops/ifOutDiscards와 다르게 수행됩니다.ifInDiscards는 버퍼와 같은 시스템 리소스가 부족하여 throw된 패킷 수를 계산합니다.일반적으로 locIfInputQueueDrops의 하위 집합입니다.locIfInputQueueDrops = ifInDiscards가 자주 표시됩니다.그러나 locIfInputQueueDrops는 입력 큐 제한에 도달하여 삭제된 패킷 수도 계산합니다.일반적으로 locIfInputQueueDrops > ifInDiscards가 표시됩니다.

요약

locIfInputQueueDrops = Queue Limit Drops + No Buffer Drops ifInDiscards = No Buffer Drops(locIfInputQueueDrops의 FX 자주 묻는 질문 하위 집합)

locIfOutputQueueDrops 및 ifOutDiscards는 동일한 이벤트를 계산할 때 항상 동일합니다.이러한 이벤트는 출력 큐 제한에 도달하며, 패킷이 한 인터페이스에서 다른 인터페이스로 빠르게 전환될 때 하드웨어 tx 버퍼가 없습니다.이전 MIB 개체의 OID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 CISCO-INTERFACES-MIB에서( 등록된 고객만 해당 ) RFC1213-MIB에서( 등록된 고객만 해당 )
locIfInputQueueDrops = .1.3.6.1.4.1.9.2.2.1.1.26 ifInDiscards = .1.3.6.1.2.1.2.2.1.13
locIfOutputQueueDrops = .1.3.6.1.4.1.9.2.2.1.1.27 ifOutDiscards = .1.3.6.1.2.1.2.2.1.19

Q. 라우터에서 버퍼를 폴링할 수 있습니까?

A. 네.버퍼를 폴링하지 않으려면 ifInDiscards를 폴링할 수 있습니다.

Q. 라우터에서 대기열 제한 삭제를 폴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SNMP를 사용하면 show interfaces 명령이 출력 삭제로 이동하는 개별 요소를 분리할 수 없습니다.

출력 삭제 카운터에 들어가는 내용에 대한 이 새로운 정보를 고려하십시오.

입력 삭제 = 대기열 제한 삭제 + 제한 삭제 + SMT 대기열 전체 삭제 + RSRB 삭제 + 버퍼 삭제 없음

또한 인터페이스가 지워진 경우에도 SNMP 카운터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상호 : 디엘아이코리아(주) 대표자 : 윤정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정두([email protected])
전화 : 070-8785-5301 팩스 : 053-585-5088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704704 대구 달서구 월암동 1068번지
사업자등록번호 : 514-81-73923
통신판매업 신고 : 2011-대구달서-0159 [사업자정보확인] FX 자주 묻는 질문

4개의 링크주소소스 부분에서 변경할 링크주소로 각각 변경하시면 됩니다 수정하실 때 해당 링크 주소 부분만 수정하셔야 오류가 나지 않습니다. 특히 변경하는 주소 좌우에 있는 " " 를 삭제하시거나 / 를 삭제하시거나 사이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참고로 알려드리면 수정할 링크주소 확인 방법은 연결할 인터넷페이지의 최상단 인터넷 주소창에 표시되어 있는 주소를 복사하여 위의 교체할 해당부분 링크주소소스와 교체하시면 됩니다 ━━━━━━━━━━━━━━━━━━━━━━━━━━━━━━━━━━━━━━━━━━━━━━━━━━━━━━━━━━━━━━━━ --------------------------------------------------------------------------------------------------------------------------------->


0 개 댓글

답장을 남겨주세요